<<애드센스 포럼 모피어스님 글 펌>>
애드센스 수익 증가 팁 11가지
1) 애드센스 광고를 웹사이트 배경 색깔에 맞추세요.
애드센스 광고의 배경 색깔과 가장자리 색깔을 웹사이트 배경 색깔과 똑같이해서
광고를 눈에 잘 띄지 않게, 잘 넣어줍니다.
2) URL과 광고 글자의 색깔을 컨텐츠 글자의 색깔과 똑같이 (주로 검정색) 바꾸세요.
많은 애드센스 유저들은 기본 애드센스 광고를 사용하지만, 이제 그렇게 하는것은 효과를 못봅니다.
그 이유는 사람들이 애드센스 광고라는 것을 알고 URL을 클릭하지 않기 때문이죠.
검정색 URL은 검정색 글자 색깔과 같이 사용하는것이 가장 좋습니다
3) 광고보다 컨텐츠 글자의 크기를 더 작게 만들어 보세요.
그 이유는 광고를 눈에 띄게 하기 위해서 입니다. 이건 상당한 효과가 있습니다.
4) 컨텐츠 색깔을 연한 회색깔로 바꾸세요.
연한 회색깔은 사람들의 관심을 벗어나게 하고, 애드센스 광고가 눈에 확 띄게 해줍니다.
이렇게하면 사람들은 컨텐츠 대신에 애드센스 광고로 집중할 수 있습니다.
5) 애드센스 광고를 가장 눈에 띄게 하는 336x280 사이즈의 광고만을 사용해보세요.
개인적으로 저는 이미지 광고보다 텍스트 광고가 더욱 효과가 있다는걸 알았습니다.
한번 텍스트 광고만을 사용해보세요.
몇 애드센스 유저들은 그들의 광고 슬롯에 경쟁을 더하기 위해 이미지와 텍스트 광고를
같이 사용하는 것을 선호하는데, 텍스트 광고를 했을때 효과가 더 좋은곳도 있습니다.
(물론 사이트 레이아웃마다 특성마다 다를 수 있습니다.)
또한 너무 많은 광고를 눈에 띄게 하는것은 좋지못합니다.
6) 웹사이트에 있는 모든 광고에 맞춤채널을 추가하고, CTR에 맞춰 수정해 보세요.
만일 귀찮아서 하지 않는다면 CTR을 증가시킬 수 없습니다.
7) 이미지와 동영상을 눈에 띄게 하지 마세요.
동영상 파일과 이미지는 주의를 끌어 애드센스 광고가 유저들의 눈에 덜 띄게 되므로,
CTR에 영향을 줍니다
8) 애드센스 광고는 중간사이즈나 작은 사이즈보다 큰 사이즈의 글자가 효과가 있으니
큰 글자를 사용하세요. 큰 글자 사이즈가 더 눈에 띄고 읽기도 좋습니다.
9) 만약 여러분의 광고가 컨텐츠와 관련이 없다면,
적은 클릭을 받을 것이기 때문에 섹션 타깃팅을 해야 합니다.
섹션 타겟팅을 사용하면, 사이트 콘텐츠에 맞는 광고를 찾을때
더 큰 비중을 두거나 무시하길 원하는 섹션을 지정할 수 있는데,
이러한 설정을 통해 웹사이트에서 게재되는 광고의 타겟팅 정확도를 높일 수 있습니다.
섹션 타켓팅을 하는 방법은 광고에 관련이 되기를 원하는 컨텐츠의 부분 주위에 태그를 입력하면 됩니다.
<!-- google_ad_section_start -->
강조할 부분
<!-- google_ad_section_end -->
섹션 타겟팅을 효율적으로 사용하는 방법은 단가가 높은 광고와 관련된 포스팅을 해야 합니다.
그래야만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.
10) 컨텐츠와 광고 사이에 간격을 좀 두세요.
이렇게 하면 광고가 더 눈에 띌것입니다.
이것은 애드센스 가이드에서 제시된 것입니다.
11) 3개의 광고보다는 2개를 사용하세요.
3개는 너무 도배하는것 처럼 보일수있기에, 오히려 클릭률이 저조하게 될 수 있습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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